맛집 리뷰

[판교] ‘ 스시쿤 ’ - 오마카세 유명한 곳

바닐라곰 2023. 4. 13. 01:54

 

 

 
스시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몰1차 지하1층 115호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몰1차 지하1층 115호
경강신분당판교역 4번 출구에서879m

영업시간
12:00~22:00
브레이크타임15:00~18:00

편의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국민지원금

홈페이지
https://catchtable.co.kr/sushikun_pangyo

설명
분당에서 가성비 최고 오마카세 스시쿤판교는 100%예약제입니다 전화예약 및 캐치테이블예약 부탁드립니다 당일예약은 어려울수도 있으니 미리예약 부탁드립니다

 

 

 

가격

디너 오마카세 90000원

카운터 오마카세 100000원

 

런치 오마카세 60000원

스시코스 45000원

출처 입력

판교가 워낙에 물가가 비싼 편이라 식사할 때

다른 분당과 비교해도 가격이 나가는 편이에요

 

특히 유스페이스 근처는 직장인들이 평일 점심에 많기에

점심에는 식사, 저녁에는 술 드시는 분들이 많고

 

주말에는 회사에 출근을 잘 안하기에

주말은 식당도 문을 안 여는 곳이 많아요

평일에 영업마감 짧고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그래서 오마카세가 원래 굉장히 비싼 코스 요리인데

주변 시세와 오마카세라는 메뉴 구성에 비하면

60000원이라는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여기는 하루 전이나 최소 이틀 전, 일주일 전에 여유롭게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런치 오마카세 60000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코스요리라 주문하고 천천히 음식이 하나하나 나오는 편이라

1시간에서 1시간 반정도 식사시간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처음에는 에피타이저로 스프같은 요리가 나왔어요

믕글믕글한 느낌의 해산물 맛이 나는 요리였어요

 

 

입맛을 돋구아주는 상큼한 샐러드 소스와 채소

약간의 해산물이 있어요

여러 종류의 해산물이 나왔는데

생선종류는 흰 생선부터 붉은생선 그리고 마지막에 소스가 들어간 종류로 먹으면 좋다고는 들었는데

음식 나올 때 마다 직원분이 설명해주셔서 먹는 방법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깔끔한 국 요리가 나왔는데

중간에 입맛을 정리해주고 개운한 느낌이었어요

참치 타다끼

위에 바삭한 부분이 좋았어요

이 요리도 입맛을 다시 정리해주는 요리 같은데..

제가 소식을 하는 편이라 여기까지 먹으니 배가 불렀어요 ㅠㅠ

일반적으로 요리가 대부분 한입에 들어가는 정도의 양이라

남성분들은 한입에 쇽쇽 먹어서 여유롭게 드실 수 있는데

소식하시는 여성분들은 야채가 많다보니 포만감이 많이 오실 수 있어요

초밥이 나왔어요

직원분이 오셔서 음식 설명과 먹는 순서를 알려주셨어요

마지막 초밥 요리에요

정말 엄청 큰 김밥과 여러종류의 스시가 나온답니다

한 종류씩 나와서 여러 맛을 느끼기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나오는 소바같은 요리에요

깔끔해서 좋았어요

 

 

누룽지 아이스크림인데

가게에서 직접 만드는 요리라는데

정말 생각보다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사실 해산물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오마카세는 처음먹어보는데 오마카세 입문자분들이 한 번은 도전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해요

 

하지만 정말 뛰어난 오마카세의 맛을 저렴한 맛에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에게는 약간의 생선의 비린맛이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우니가 생각보다 저에게는 비렸어요 ㅠㅠ….

 

그렇지만 오마카세를 처음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런치 오마카세 만으로도 좋은 경험이 되실거라 생각되요 ㅎㅎ

 

오마카세 좋아하시는 분들은 디너나 정자역쪽에 오마카세를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