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판교] '카페 두콩상회' -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맛나는 카페

바닐라곰 2023. 4. 12. 01:42

 

 

 
카페 두콩상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H스퀘어 S동 109호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H스퀘어 S동 109호
경강신분당판교역 1번 출구에서926m

영업시간
07:00 - 18:00
17:30 라스트오더
매주 토, 일 정기휴무

편의
국민지원금

설명
다양한 시그니쳐 커피 메뉴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 두콩상회 입니다

 

 

평소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아이스크림도 종류가 많지만 특히 소프트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과 우유의 고소한 진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전문 카페가 있어서 찾아왔어요~!

두근두근합니다

 

 

 

요일 메뉴가 있는데

요일메뉴에 해당하는 메뉴는 정가 3500원이지만 할인해서 28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월요일은 코코넛
화요일은 땅콩

수요일은 티라미수
목요일은 몽블랑

금요일은 한라봉

 

 

 

코코넛 메뉴에요

고소하고 달달하니

코코넛의 향기가 더 달콤하게 느껴졌어요

코코넛도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코코넛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랑 잘어울려요 ㅎㅎ

코코넛이 특유의 고~소한 향이 있는데

바닐라나 헤이즐처럼 향기롭게 느껴졌어요

씹히는 코코넛도 최고!

 

한라봉 맛인데 신맛은 없고 한라봉의 향과 달달하게 잘어울렸어요!

과일생크림의 느낌처럼 상큼한 한라봉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로웠어요

 

 

 

개인적으로 초코초코, 몽블랑, 한라봉, 코코넛, 기본을 먹었는데

코코넛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다음은 한라봉이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