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서현역] '최가네숯불구이' - 서현 주민들이 자주가는 단골집

바닐라곰 2023. 4. 9. 01:28

 

 

 
최가네숯불구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2 영건프라자101호,101-1호,103호

 

서현역에 두툼하니 입에서 녹는 고기를 머그러왔어요

술마시러 오기도 좋고

식사하러 오기도 좋아요~

명이나물이랑 삼겹살이랑 같이먹으면 조합이 최고랍니다 ㅎㅎ

상추랑 쌈재료가 싱싱하니 좋아요~

김치랑 마늘이랑 채썬파가 같이 기본 셋팅으로 나와요 ㅎㅎ

된장찌개~!! 어우 진짜 맛있었어요

집에서 끓여먹는 맛있는 맛이에요

된장 찌개하고만 밥 한 공기 뚝딱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고기가 참 두툼하쥬?

 

굵은 소금 촥촥 뿌려져서 송이버섯이랑 같이 두툼~ 하니 좋네요 ㅎㅎ

빛깔보세요…

두툼해서 익는데 시간이 더 걸리긴하는데

그만큼 더 맛좋아요!

육즙이 가득~ 한게 ㅎㅎ 입에서 녹습니다

노릇노릇~^^

포스팅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골고루 익혀주기 위해서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ㅎㅎ

워후 두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두툼하네요

적당히 익혀주고 배고파서 더 잘라줍니다 ㅋㅋㅋ 배고파요… 빨리 익혀줍니다

마늘도 아주 잘 익어주고 있네요!! ㅋㅋㅋ

버섯도 옆에서 열심히 익어주고 있네요 ㅎㅎ

 

 

익은 고기는 옆에 두고 옆에 명이나물이랑 감싸서 먹어주면 입에서 녹습니다 ㅠㅠ

여기는 계란찜이 진짜 맛있어요~~!!

날치알 비쥬얼 무엇 ~ ㅎㅎ

부들부들하니 입에서 살살 녹아버립니다 ~

너무 맛있게 생겼쥬~

와.. 고기에 명이나물에 싱싱한 쌈채소에~

된장찌개에 밥이랑 ㅠㅠ 진짜 마지막에 계란찜 탁 ㅎㅎㅎ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