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강남] '고에몬' - 폭신폭신한 부~드라운 수플레 오믈렛 맛집

바닐라곰 2023. 4. 8. 01:22

 

 

고에몬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7 서초빌딩 1층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7 서초빌딩 1층
시간 : 매일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편의 :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강남역 10번출구에서 골목사이르 나가면 가게가 바로 보이는 곳인데 굉장히 가까워요~!

워낙에 예전부터 sns로 유명하기도 해서 많이들 알 수도 있는 곳이기도해서 블로그 글도 굉장히 많즁

몇년 전부터 가끔 생각나서 다녀오면 속도 편하고 맛도 있고 비쥬얼까지 예뻐서 너무 좋아요 ㅎㅎ

 

평일 점심이기도하고 코로나라그런지 안쪽 테이블은 사람들이 없어서 구석자리에 앉았어요

안쪽에는 오픈주방이랑 테이블이 꽤 많이 있어요

여기 올 때는 항상 사람들이 많았는데 새삼 코로나라는게 다시 느껴지네요

 

 

메뉴판이 왔어요 :)

수플레 오믈렛도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

계란은 다 똑같은데 밑에 리조또가 있는 부분이 있고 스파게티가 있는 부분도 있어요

저는 대부분 리조또는 먹는 편이었는데 여기는 스파게티를 단품으로 먹어도 굉장히 맛있어요 ㅎㅎ

면이 얇고 간이 잘 베어있어요

 

세트로 디저트까지 맛있는 곳이니 믿고 먹을만해요 엄지척

새로 나왔다는데 이거 먹어볼 껄 그랬나 싶지만

저는 새우를 좋아해서 새우 크림 리조또를 먹었숩니다 하하

고소한 크림만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ㅎㅎ

주문하고 난 후에 장국이랑 물을 가져다 주셨어요

 

 

흔한 미소 국은 아니고..

안에 연두부? 같은 작은 알갱이처럼 들어가있고

맑은 육수 느낌의 장국인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여기는 오믈렛을 주문한 후에 만들다보니까 시간이 좀 걸리는데 20분정도는 기다리면 나와요

새우도 큼직큼직한게 너무 좋네요 ㅎㅎ

 

 

같이 나오는 샐러드인데 위에 베이컨을 바삭하게 구운 고명이 올라가는데 씹는 맛이 좋아요 ㅎㅎ

무도 아주 얇게 쓸어져있어서 소스의 맛이 잘 베어있어서 아주 맛나답니다 ㅎㅎ

 

베이컨 부분이 씹히는 재미도 있고 굉장히 고소해요

쉣킷쉣킷

밑으로 갈 수록 소스가 있는데 잘 섞어주셔야해유

위에는 밍밍할 수 있는데 섞어주시면 전혀 밍밍하지 않아요

 

 

후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믈렛 위에 명란젓 올라가 있는 것도 있고 치즈가 올라간 것도 있는데 저는 다 맛있더라구요

브로콜리도 어찌나 부드럽게 소스랑 리조또랑 잘어울리는지 ㅎㅎ

 

같이 주문한 상그리아도 같이 나왔어요!

와인과 함께하는 식사 ㅠㅠ 너무 좋아요

와인에서 과일향이 가득해서 너무 좋아요

후후 계란을 자르는 쾌감이란 너무 좋군요

집에서는 계란을 폭신폭신하게 부풀려서 익히기 힘들어서 요런 기술적인 음식은 가게를 오는게 맞다구봅니다

브로콜리랑 계란이랑 ㅎㅎ 너무 건강하게 잘어울리는 느낌 ㅋㅋㅋㅋㅋ

몸에 좋은 음식들이니 건강하게 맛있게 잘먹을게요 호호 ㅋㅋㅋ

새우도 아주 큼지막하게 들어가니 너무 맛좋았어요!

오믈렛이랑 리조또의 조화가 넘 좋네요

 

 

점심에 혼자 조용히 힐링하면서 천천히 맛을 음미하는 지금 이 순간이 넘 좋네요 ㅎㅎ

와인도 홀짝홀짝,,, ㅎㅎ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 수플레 오믈렛이 맛도 좋으니 좋네요

처음에는 너무 계란부분이 커서 신기해서 왔던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꾸준히 오게되는 곳이에요 ㅎㅎ 친구나 남자친구한테 소개해줘도 다들 만족하면서 먹어서 기분도 좋아요

새우도 큼직하고 많이 들어 있어요~

새우가 아주 탱글탱글 ㅎㅎ

 

계란 요리 좋아하시는 분이나 일식 좋아하시는 분

데이트나 특별한 요리를 좋아하는 지인과

같이 먹고 싶으신 분들은 만족하실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