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수진역] '핸즈업앤비' 24시베이커리카페 성남 스터디 추천 카페

 

스터디하기 좋고

 

저녁먹고 늦은 시간 대화나누기도 좋은 곳이에요

 

밤에 갈 곳이 없으면 24시이다보니

다른 가게 문 닫고도 운영을해서 늦은 시간에도 오기에 좋아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고 화장실도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카페에 들어가면 베이커리라해도 믿을 만큼 빵도 많고 맛도 좋아요

빵이 진짜 고퀄리티..

맛이랑 퀄리티가 진짜 좋은 편인데도 가격대가 저렴해서 놀랐어요

 

음료도 종류도 많고

정말 강추하는 카페에요 ㅎㅎ

 

 

 

 

창가자리가 쌀쌀하고 길거리에 걸어다니는 사람들도 구경하면서 공부하기 좋았어요

 

 

 

앙버터 먹물빵인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

이 맛에 이 퀄리티에 가격대도 저렴한데

 

 

 

카페도 깨끗하고 분위기도 좋고 ..

 

 

 

스캔이나 잠깐 컴퓨터도 할 수 있고 콘세트도 걱정없이 배치되어 있어서 노트북가져와도 좋은 곳이었어요!

 

 

 

24시라 늦은 시간까지 공부해도 걱정 없고

 

 

 

바로 앞이 버스정류장이다 보니까 집에 왔다갔다하기 편했어요

 

 

 

이곳은 정말 알아두면 좋은 카페에요 ㅎㅎ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