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필요한 툴, 사이트

쇼핑몰 한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이트 3가지

 

제가 실제로 순수익 1,000만 원까지 운영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했던 사이트들이에요

✅1. 미리캔버스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테지만
저는 망고보드 말고 미리캔버스만 사용을 했습니다
여러 템플릿들이 있어 상세페이지를 꾸미고
인스타 스토리, 피드, 기획전을 진행할 때도 미리캔버스를 사용했어요 디자인이 똥손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한시름 덜어준 친구입니다! ✍️

✅2.Ez gif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사이트!
요즘은 상세페이지 체류시간을 높이기 위해
움짤(gif)을 많이 사용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동영상을 쉽게 gif로 변환해 주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예요 상세페이지에 지금 gif 를쓰지 않고 사진만 사용하고 계시다면 당장 ‼️영상을 변환해서 사용해 보세요! 훨씬 전환율 높은 상세페이지가 될 겁니다 👍

✅3. 마지막은 파스토셀프 입니다
파스토는 택배 관련 사이트예요 백원이라도 아까운 우리에게😂
편의점 택배로 초반에 들 많이 보내시죠?
여기에서는 GS25 0~500g 2,890원 ✔️
CU 0~500g 2,690원에 ✔️발송이 가능하고
1건부터 이용이 가능하다는 게 좋아요
물론 제주 도서는 추가요금이 붙어요

편의점 택배라고 느리지도 않고
당일 수거 후 2 영업일 내 도착해서
배송 관련 클레임도 크게 받지 않았던 게 초반에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