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위례] '다이소 스타필드 위례점' 모든 것이 다~ 이쏘

 

 

전화

0507-1393-1062

 

주소

경기 하남시 위례대로 200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지하1층

 

찾아가는길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지하 1층 PK키친 옆쪽으로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

영업 종료10:00에 영업 시작10시 0분에 영업 시작

 

주차시설 완비

 

전국에서 손에 꼽히게 큰 곳이라고해서 왔어요 ㅎㅎ!

생활용품부터 취미까지 다 방면으로 다양한 용품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요 ㅎㅎ!

 

취미생활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재미거리가 많아요~

여기는 카트처럼 바구니를 끌고다닐 수 있어서 쇼핑하기 편했어요~!

 

원예품~

화분들도 다양하게 많아서 분갈이 하시기에도 좋을 듯 해요 ㅎㅎ 조화가 아닌 실제로 식물들도 팔아요 ㅎㅎ!

다이어리 용품들~ 다꾸다꾸~ 다이어리 꾸미기 ㅎㅎ

 

유명한 키티, 카카오프렌즈, 디즈니 물건들도 많아서 정말 사고 싶은 물건들이 많아요 +_+

어린이들이 좋아할 곳이에요 ㅎㅎ 요즘 장난감도 비싼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라 부모님들도 부담이 덜 할 것 같아요~

 

 

메이크업 브러쉬 종류도 다른 곳들보다 많았어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

파티용품도 있어요!

펠트? 뜨개질 재료도 많아요 ㅎㅎ

와진잔도 예쁜 것들이 많고 식기도 예쁜 것들이 가득했어요!

소소하게 비싼 돈 들이지 않고 즐기기 좋은 물건들이 많아요 ㅎㅎ

카카오 베이비 ㅎㅎ 귀욤

디즈니!!!

디즈니도 넘 귀여워요 ~ ㅠㅠ

 

 

아이들이랑 같이 오기에도 좋고 공구나 생활용품도 정말 많아서 이것저것 구매했는데 ㅋㅋㅋ

생활용품은 제가 사느라 오히려 사진을 못찍었네요~

 

여기 왔다가 서현점 다이소도 갔는데 물건이 적어서 다시 위례점에 왔네요 ㅎㅎ

위례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