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대오거리역] ‘성남곱창’ 야채곱창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 잘 챙기고 계시나요?
집에서 밥먹고 갇혀 있는 것도 이제 슬슬 한계가 오는 것 같아요 ㅠ 너무 답답합니다
그래서 잠시 외출겸 밥먹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마스크와 위생에 신경쓰며 정말 짧게 식사만 하고 왔는데요
신기하게도 코로나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북적거렸어요;
식사하다가 테이블이 전부 만석일 정도였어요 가게가 큰편은 아니지만
코로나인데도 만석인 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원래 오래된 맛집이라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랍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곳이에요
개인적으로 서현 야탑 모란 신흥 수진 통틀어서 여기가 제일 맛좋고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맛있는 곳이 더 있을 수는 있는데 가격도 무시 못하잖아요:)
가신다면 충분히 만족할만하답니다

정말정말정말정말

맛있어요!! ㅎㅎㅎㅎ

 

 

위치는 8호선 단대오거리역에 세이브존 맞은편에 신호등 건너편에 있답니다
신호등 건널 때 건너편 보시면 옆에 정관장 가게 있고 작은 곱창집 하나 보일거에요
정말 어마무시하게 맛있는 곱창집이죠...

제가 버스가 퇴근시간이라 막혀서 십분정도? 늦게도착했는데 이미 음식이 나왔어요!
치즈 곱창 나왔다고 했을 때 가게 건너편에 있었는데 신호등 바뀌자마자 뛰어왔어요 ㅋㅋㅋㅋ
음식이 10~20분안에는 나올 정도로 굉장히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ㅎㅎ
도착하자마자 오늘은 리뷰를 쓰리라 찰칵찰칵 ㅎㅎ
자리마다 다른데 테이블에서 불을 올려주실 때도 있고 버너로 음식을 먹을 때도 있어요
어떤 기준으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먹을 때 딱히 불편한 점은 없어요 버너가 더 편할 때도 있어요 불 위치를 바꿀 수 있잖아용 헿
얼굴이 뜨겁기 때문에 멀리 있는게 좋더라구요

 

 

보이시나요? 두툼하게 올라간 모zzㅏ렐라 치즈가요?
안에는 양배추 곱창 들깨가루 양념 당면 등등 들어있는데 당면이 정말 맛있어요!
곱창이 쫄깃한데 잡냄새도 안나고 양배추도 달달하게 부드럽게 씹혀서 좋고
중간에 당면이랑 치즈랑 같이 곱창이랑 먹으면 대환장으로 맛있어요 ㅎㅎㅎㅎ
저는 매운거 잘 못먹어서 고추는 빼달라고 말씀드리는데 주문하면서 말씀하셔야되요!
조금이라도 늦으면 바로 음식을 만들으셔서 ㅋㅋㅋ 셀프로 빼야한답니다

 

치즈 쭈우우우우우우
진짜 맛있습니다. 옆에 보이는 상추랑 같이 싸먹으면 맛도 좋고 덜 맵고 상큼하게 프레쉬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상추먹으면 저녁에 잠도 잘오고 맛있어요
진짜 곱창 드셔보신 적 없는 분이나 곱창 좋아하시는 분 야채곱창 맛있게 먹어본 적이 없다 라는 분들 한 번만 와서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여기에서도 곱창 먹어보고 맛없으면 그때서야 야채곱창이 맛이 없는거죠!
저는 곱창 원래 좋아하긴 했는데 자주는 먹지 않았어요 일년에 한 두번 정도였는데
이곳 알고 나서는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생각날 정도로 진짜 너무 맛있고 갓성비를 자랑하는 곳이라서 너무 만족하면서 먹고 있어요 ㅠ
치즈 없는 버전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많이 맵지도 않고 냄새도 안나고 정말 곱창 입문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만족하시고 드실거에요
성남 곱창이 체인점도 많은데 저는 성남 근처중에서는 세이브존 건너편 성남곱창이 제일 맛있었어요!
원래 체인점마다 맛이 비슷하긴한데 저는 이상하게 다른 체인점가면 여기처럼 맛있지는 않았어요
저는 그래서 꼭 세이브존 건너편으로 간답니다ㅎㅎ 단대오거리에 여기말고 다이소근처에 5분거리에 성남곱창집이 하나 더 있는데
거기보다는 세이브존 건너편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기본 반찬들인데 파김치도 나오는데 저는 반찬을 원래 잘 안먹어서 사실 거의 새거로 남겨두고가긴 하는데 반찬들도 맛있어요 ㅎㅎ
순부는 거의 다 먹고가는 편이긴해요!

상추도 싱싱합니다
상추에 곱창이랑 같이 쌈싸먹어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ㅎㅎ
물대신 수분보충 하는 기분도 들고 덜맵고 씹을 때 달팽이가 배추먹듯이 사각사각한 느낌이 좋아요

가격표인데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지 않나요?
저는 여기서 야채곱창만 먹었는데 다른 메뉴는 사실 맛있는지 잘모르겠어요
저는 야채곱창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마지막에 밥도 볶아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곱창이랑 야채를 조금 남겨두시고 밥 2인분(2인분부터 주문 가능해요! 1인분에 2천원있었나 그럴거에요)
주문하면 아주머니께서 직접 볶아주시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정말 ㅋㅋㅋㅋ 콩나물이랑 야채도 신선하고 김도 고소하고 날치알이랑 참기름의 고소함 하모니..
살살살 가열하다보면 밑에 누룽지도 생기고 바삭바삭해지는데 그럼 더 맛있어져요..

맛있겠죠..?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어제 먹고 왔는데도 오늘 또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군침이... 이게 맛을 모르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이죠 ㅠ

 완판 ㅎㅎㅎ
2명이서 2인분 야채곱창에 볶음밥 2인분 시키면 배가 정말 부르답니다!
사실 곱창만 먹어도 2인이서 남길 수도 있는 양으로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ㅎㅎㅎ
혹시나 단대오거리에 들렸다가 갈 일이 있거나 식사를 하셔야되거나 인근에 학교를 다닌다면 학생들도 먹기 좋은 가격이고
근처에서 일을 하신다면 술 한잔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학생분들은 콜라가 있으니 걱정말아요

정말 2년전에 알고나서 정말 몇번 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수 많이 갔는데 항상 맛좋은 곳이에요 ㅎㅎㅎ
먹고나면 배불러서 카페는 잘 못갈정도인데 너무 만족하고 뒤돌아서면 또 먹고싶어지는 맛이에요 ㅠ
제가 곱창을 살면서 이렇게 많이 먹게 될 줄은 몰랐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식사하신다면 꼭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