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외식하는 날]한지민 떡볶이 맛집, 박준형 김지혜 떡볶이 맛집 어디?

떡볶이는 질리지도 않아요..

달콤 매콤 쫀득쫀득한 식감의

너무 맛좋은 국민 음식이죠 ㅠㅠ

 

요즘 티비에서 떡볶이나 나와서 핫한가봐요...

티비에 음식 나오면 왜그리 그 음식을 먹고싶은지

공감하고 싶어져요 ㅎㅎ

 

 

 

청년 다방에서 이렇게 재료 여러가지 들어간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데

군침도네요 ㅎㅎㅎ

 

 

 

하.. 배우신분

 

 

최소 먹방학과 전공하신분....

 

똑똑하신 분...

 

 

 

즉석 떡볶이 맛집은 만진당이네요 ㅎㅎ

 

 

 

사실 떡볶이에 핫도그는 안 먹어본 것 같아요

여기서 한지민 떡볶이 맛있게 먹는 팁 때문에

인기검색어에 올라와 있네요 ㅎㅎ 

 

저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와우...

 

 

한지민 님 인증 핫도그 + 떡볶이 조합이네요 ㅎㅎ

 

 

한지민 님이 드셨던 맛집은 신토불이 떡볶이네요 ㅎㅎ!